광야 브랜드의 첫 번째 서비스인 ‘광야 클럽’은 SM 소속 아티스트를 시작으로 여러 K-POP 아티스트와 국내외 셀러브리티 팬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공식 팬클럽 서비스다. SM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하며 7월부터 2개월간 베타 서비스로 선보인 후 9월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등 SM 소속 아티스트를 시작으로 여러 K-POP 아티스트들의 상시 가입이 가능한 무료 회원과 연간 유료 회원을 모집한다.
또 SM은 ‘광야 클럽’을 시작으로 가상 국가 뮤직 네이션 SM타운(MUSIC NATION SMTOWN)의 시민권을 부여하는 디지털 여권이자 멤버십 서비스, SM아티스트의 다양한 IP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컬처 익스피리언스 공간 ‘KWANGYA@SEOUL, KWANGYA@LA’ 등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형태의 새로운 미래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광야 브랜드로 선보일 계획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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