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갬동

♤돈을 통해 지혜와 인내를 배우면 고단함이 줄어듭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미리 돈에 관련한 지혜와 인내를 길러두면 시련과 고난이 줄어든다. 결국 우리는 지혜와 인내를 배우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다. 


따라서 자신이 적극적으로 배우면, 결코 억지로 지혜와 인내를 배울 일이 생기지않는다. 하지만 스스로 지혜와 인내 배우기를 게울리하면 시련과 고난이라는 형태로 나타나 가르치려고할 것이다. 


수업 시간에 풀지 못했던 문제가 숙제로 나오는 것과 마찬가지다. 예습을 철저히 해두면 수업 시간에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데다 성적하지만 예습을 하지 않거나 심지어 수업마져 빼먹는다면 시험 철과는 엉망이 되어 마침내는 유급하거나 추가시험을 치러야 할 지경에 이를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돈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혜와 인내를 배우면 시련과 고난이 닥쳐 강제로 배워야 할 필요가 없어진다.신은 우리가 지혜와 인내를 갖기를 바란다. 


그래서 나는 돈 버는 데 있어서도, 어떻게 하면 돈을 벌수 있을지를 생각하기보다 어떻게 하면 지혜와 인내를 기를 수 있을지에 집중한다.일할 때 지혜와 인내를 기르면 신은 내 편이 되어준다는 것이 내가 말하고자 하는 이론이다. 신은 우리에게 돈을 추구하는 '욕심을 불어넣어 주었다. 


그 욕심이 있기에 사람은 적극적으로 지혜와 인내를 배우려고 한다. 결국 욕심도 신이 준 사랑이다.


-돈의 진리 중에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