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FT 분류

[MADWorld] Popeye the Sailor Man NFT HODLer 복권 프로그램 및 세부 정보 안내

컨텐츠 정보

본문

#MADworld #매드월드 #$UMAD #유매드토큰 #뽀빠이NFT #POPEYENFT #뽀빠이복권프로그램 #뽀빠이NFT #롤렉스이벤트 #Bduck #비덕 #애니모카재팬 #BAPE #샌드박스 #애니모카


안녕하세요~!


지난번 뽀빠이 NFT에 관한 글을 썼었는데 기억하시나영?
이번엔~ 뽀빠이 세일러맨 NFT 홀더 복권 프로그램 및 세부 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2022년 5월 18일
MADworld는 Popeye the Sailor Man NFT의 첫번째 컬렉션을 발매하고,
기록적인 시간 안에 매진 시켰습니다.


Popeye the Sailor Man NFT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커뮤니티에
감사의 표시로 MADworld는 전례가 없는 "MAD Crazy" HODLer 복권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엄청난 상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뽀빠이(Popeye): 멀티버스 동기화


각 Popeye NFT는 다른 위치(NFT 배경), 본체 및 상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세 가지 특성이 모두 "동기화"되면 "완전 동기화"("LEGENDARY"와 동일)로 간주됩니다.
1654657213216082_0d3c20e3a2.png

세가지 특성 중 두가지 특성이 "동기화"되면 "부분 동기화"로 간주됩니다. ("EPIC"과 동일)
1654657213836886_a93bfaa809.png
세가지 특성이 모두 혼합된 경우 "동기화되지 않음 - 비동기화"로 간주됩니다.("RARE"와 동일)
1654657214494233_c7b3bb3d7a.png
총 2,000개의 뽀빠이 NFT중 30개는 "완전 동기화", 400개는 "부분 동기화", 1,570개는 "비동기화"입니다.
발표된 바와 같이 뽀빠이 NFT의 레어리티(희귀도)는 2022년 5월 25일에 공개됐습니다.


HODLer 복권 프로그램 세부 정보
복권 프로그램의 기간은 6개월이며, Popeye the Sailor Man NFTs의 HODLers는 매월 추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1차 추첨은 2022년 6월 23일 예정입니다.


우리는 HODLers에게 놀라운 상품을 제공합니다.
- 1차 추첨은 "완전 동기화된" Popeye the Sailor Man의 HODLer에게만 제공됩니다.
(총 30개의 NFT가 이 그룹에 속함)


행운의 당첨자는 'Undon Popeye Tourbillon' 시계를 받게 되며,
향후 Tourbillon 추첨에서는 제외됩니다. (단, 롤렉스에 당첨되지 않은 경우 여전히 2차 추첨 대상)
1654657214858169_88b45db2f2.png
*'Undon Popeye Tourbillon’의 컬러웨이와 디자인은 최종 라이선스 제공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차 추첨은 Popeye the Sailor Man NFT의 모든 HODLer 에게 제공됩니다.
(총 2,000개의 NFT가 이 그룹에 속함)


행운의 당첨자는 롤렉스(ROLEX) 시계를 받게 되며, 향후 롤렉스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단, Tourbillon에 당첨되지 않은 "완전 동기화된" Popeye NFT의 HODLers인 경우 여전히 1차 추첨 자격이 있음)


1654657215306789_f4810c1963.png
**Rolex 시계 사양은 향후 발표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참고 모델: 124060)


아래 영상은 뽀빠이 NFT 관련 유투브 홍보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c6y_EOooWM


- 요약
"완전 동기화" NFT HODLers는 최대 1개의 'Undone Popeye Tourbillon' 시계와 1개의 'Rolex' 시계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부분 동기화" 및 "비동기화" NFT HODler는 최대 1개의 'Rolex'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Popeye the Sailor Man NFT 프로그램에는 앞으로 더 많은 유틸리티, 게임 및 실제 상호작용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


MADworld가 UCOLLEX 및 Animoca Brands Japan과
Bubble, Vampire in the Garden, Great Pretender를 위한 NFTs 제휴


애니메이션 팬들의 수집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허가된 디지털 수집품과
NFT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콩, 2022년 5월 18일
오늘 MADworld는 UCOLLEX 및 Animoca Brands KK(이하 "Animoca Brands Japan")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독점, 일본어 IP 및 콘텐츠에 관한 일련의 디지털 컬렉터블 및 NFT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식 라이선스된 각 캠페인은 인기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의 상징적인 순간을 살리는
한정 아이템으로 구성됩니다.


초기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654657216565359_e06ffbd9d5.png
거품(Bubble)
중력의 법칙을 깨는 거품이 세상에 쏟아진 후.
외부와 단절된 도쿄는 가족을 잃은 젊은이들의 놀이터가 되었다.


뱀파이어 인 더 가든(Vampire in the Garden)
어느 추운 겨울, 인류는 뱀파이어와의 싸움에서 졌다.
그리고 뱀파이어와의 싸움은 뱀파이어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곳 대부분을 잃어버렸다.
소수의 생존자들이 그들을 보호하고 그들이 평화롭게 살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작은 마을에 빛의 벽을 만들었다.


그레이트 사이텐더(Great Pretender)
일본 최고의 사기꾼으로 알려진 에다무라 마코토는
진짜 세계적인 사기꾼인 로랑 티에리를 속이려 할 때 그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게 된다.


Bubble, Vampire in the Garden, Great Pretender의 디지털 수집품과 NFTs는 나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한편, 수집가와 팬들은 모두 일본의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프로덕션 I이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새롭고 몰입적인 디지털 상호작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G와 Wit Studio.


UCOLLEX, MADworld, Animoca 브랜드 재팬이 NFT에서
'만가, 애니메이션, 문화 in Web3'를 공개(뉴욕시 2022)


콘퍼런스에서 애니메이션과 NFT의 미래를 둘러싼 주요 발표 기대


홍콩(2022년 6월 3일)
- UCOLLEX MADworldNFT에서 공동으로 발표합니다.
2022년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뉴욕시에 관한 한 세계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NFT 회의인 NYC
2019년에 시작된 NFT.


NYC는 NFT의 리더, 인플루언서, 개발자, 팬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행사는 NFT를 사용하는 기업과 개인이 현재 주류 애플리케이션의 물결을 넘어
블록체인의 채택을 앞당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지난 20년 동안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도쿄 올림픽이 제공하는 스테이지를 이용해, 그 공개와 인기는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사실 만화와 애니메이션은 일본 대중문화와 땔레야 뗄 수 없는 문화 수출의 하나 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UCOLLEX와 MADworld는 Animoca Brands KK(이하 "Animoca Brands Japan")와의


제휴를 통해 오리지널, 일본 미술, 크리에이터, 영향력 있는 만화, 애니메이션 타이틀을 NFT에서 발표하려고 합니다.(NYC)


이번 컨퍼런스의 테마는 "웹3의 만화, 애니메이션, 문화"입니다.


참석자는 인기 있는 IP, 아티스트와의 파트너십의 야심찬 계획과
NFT의 스페이스에 혼란을 가져오는 몇개의 서프라이즈를 들을 수 있습니다.


"MADWorld는 특히 애니메이션, 스트리트웨어, 익스트림 스포츠, 음악 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장소입니다.
저희 팀은 Web3에 팬 커뮤니티를 온보드하는 뛰어난 플랫폼이 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MADworld는 파트너와 함께 플랫폼 상의 사람과 관심사 간의 연결을 촉진하는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유일한 위치에 있습니다." 라고 MADworld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Phillip Tran은 말합니다.


UCOLLEX에 대해서
UCOLLEX는 블록체인과 AI 테크놀로지를 전문으로 하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리더인 Animoca Brands의 지원을 받아
누구나 디지털 컬렉터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차세대 크리에이터 플랫폼입니다.
크리에이터가 최고의 테크놀로지와 커뮤니티로 팬층을 형성하고,
크리에이터의 메타버스에 팬이 관여할 수 있는 세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COLLEX는 독점 콘텐츠, 아티스트와의 인터뷰, 최고의 3D 아트, 혁신적인 VR 체험을 통해
수집가들이 집처럼 편안하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세상을 제공합니다.


MADworld에 대해서
MADworld는 NFT Origination Platform과 NFT Marketplace를 제공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미개척 멀티우주에 진입하는 아티스트, 아트워크,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를 보호합니다.
MADworld는 NFT 조폐를 지원하여 라이브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아티스트 배틀 및 기타 창작 표현 모드에서 개발된
오리지널 컨텐츠와 물리적 예술, 수집품 및 제품의 소유권과 출처를 검증합니다.
MADworld는 크리에이터가 NFT 전략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지적재산으로부터의 수입과 영향을 영속적으로 극대화함으로써 NFT 전략을 지원합니다.


애니모카 브랜드 KK에 대해서
Animoca Brands KK는 Animoca Brands의 네트워크, 도달 범위,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일본 내 유명 IP 보유자가 Web3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하는
Animoca Brands의 일본 전략 자회사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