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메타 버스 활용 방법 또는 사례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처음처럼 입니다.

 메타버스에 대한 개념은 사이트 검색을 통해 일부분 이해 했습니만..

구체적으로 어떤 활동으로 수익행위 등이 가능한지 설명 또는 사례로 소개 부탁합니다.
메타버스 입문에 대한 개요.간단한 방법, 컨텐츠, 캐릭터, 매매 등의 방법, 기초 지식(예를 들면 캐릭터 생성을 위한 습득 프로그램 또는 스킬/학습사이트 등)은 어떤 것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소개 부탁드립니다.


메타버스 할동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질문도 구체적이지 못한 점 양해 바라며~~~ ^^*


감사합니다. 꾸~~뻑 폴더 인사

관련자료


댓글 2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인터넷이 처음 나왔을때와 비슷하다고 이해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메타버스는 단순히 정의하면 가상현실이지만 기회와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생각보다 폭넓은 개념입니다.

인터넷이 처음 나왔을때 누군가는 그기술로 사업을 시작했고 또누군가는 사업에 투자했고 인터넷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렛폼을 이용해 유튜버나 웹툰 작가들처럼 컨텐츠를 만들어서 팔기도 했습니다. 이모든게 메타버스에서도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메타버스 관련 회사에 투자를 할수도 있고 아이템이나 맵을 만들어 팔수도 있고 팔로워를 늘려 유튜버처럼 방송을 할수도 있습니다.

현재는 제페토 크리에이터의 경우 가상공간에서 아이템을 만들어 직접팔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가상 부동산을 초기에 구매해 시세차익으로 수익을 내기도 합니다.

아직은 모두가 시작하는 단계이고 이렇다할 수익 모델이 많지는 안지만 다르게 보며 오히려 선점의 기회가 될것입니다.

인터넷도 처음 나왔을때 초기에관심을갖고 시작한 사람들이 큰 기회를 얻을수 있었죠.

좀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일단은 현재 나온 메타버스플랫폼인 제페토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한번 직접 해보시거나 관련기사들의 꾸준히 읽어보시며 기회를 예측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