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관련주

미래에셋 자산운용 메타버스 'ETF' 순자산 2000억 돌파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미래에셋 자산 운용의 메타버스 ETF가 2000억원의 자산 규모를 넘겨 찍은 사진입니다


미래에셋 메타버스 ETF


예전에 메타버스와 관련해서 메타버스 ETF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메타버스 ETF는 메타버스와 연관성이 높은 주식 종목을 선정하여 해당 주식에 투자할 때의 지수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투자하는 것이 바로 메타버스 'ETF' 입니다. 미래에셋에서 제공하는 TIGER 글로벌 메타버스 액티브가 2천억원이 순자산을 돌파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사진은 미래에셋의 메타버스 ETF의 현재 가격 사진입니다

TIGER 글로벌 메타버스 액티브



TIGER 글로벌 메타버스 액티브는 미래에셋의 액티브 운용 역량을 결집하여 메타버스 시대를 개척하는 글로벌 핵심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ETF입니다.

2022년 1월 12일 기준으로 현재가는 9,725원이며 기준 가격은 9,766원 입니다.


해당 ETF는 메타버스 시장의 성장에 따른 수혜 산업으로 사용자 경험, 생태계 플랫폼, IT 인프라를 핵심 테마로 하여 유니버스를 구성하여 테마와의 적합도, 산업의 성장성, 시장점유율, 수익성과 안정성, 벨류에이션 등을 감안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메타버스에 투자하고 싶은데 어떤 기업에 투자해야할지 잘 모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메타버스 ETF에 투자하여 전문가가 제시하는 포트폴리오에 자산을 맡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메타버스 관련 ETF 알아보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