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칼럼

오픈메타시티 상장전 상장 추친과 관련된 내용 공지 전문

컨텐츠 정보

본문

 

 

오픈메타시티 공지 [12.26] 전문

 

안녕하세요, 메타코님

NFT부동산 플랫폼으로 연결된 메타버스 세계,

오픈메타시티입니다!

2022년 1월 오픈메타시티 서비스 시작 후 2년의 기간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3년의 마무리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송년 인사와 함께 향후 2024년 오픈메타시티에서 추진할 계획에 대해서 시민분들께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국내외의 수많은 크립토 프로젝트들이 서비스의 본질에 충실하기보다는 NFT, 토큰 판매를 통한 자금유치에만 치우쳐 정작 서비스를 등한시 한 결과 시장의 신뢰를 잃고 사라지는 상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픈메타시티는 다가오는 변화에 대응하여 대중화와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다른 프로젝트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왔습니다

“서비스 우선, 토크노믹스는 나중에"


라는 생각으로 서비스에 집중하였으며, 서비스 시작 이후 1년 8개월이 지난 시점인 2023년 8월에야 토큰의 발행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디스코드 등의 회사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대신 시민분들 간의 연결을 통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오픈커뮤니티’라는 사용자 커뮤니티 디렉토리 서비스를 전 세계 최초로 도입하여 사용자 중심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다만, 거래소의 요구에 따라서 최근에 공지 목적으로 프로젝트의 ‘트위터’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초기 계획했던 로드맵이 2022년 루나 사태, FTX, 미국 실리콘은행 파산, Wemix 사태 등 크립토 시장의 계속된 여러 가지 악재로 인해 재조정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했으며, 더욱이 금리 인상, 인플레이션 등의 현실 경제의 경색으로 인해 어려운 시장 상황이 가중되는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오픈메타시티를 이용해 주시는 시민분들의 성원과 자산 시장 변화의 큰 물결, 그리고, 크립토 시장에서 점차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중요시하는 흐름은 저희가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 크나큰 동력이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의 크립토 윈터와 경기 침체 기간 동안 오픈메타시티 입장에서는 공격적인 서비스 확대와 마케팅을 펼칠 수 없는 상황이었으며, 준비했던 많은 서비스를 업데이트하는 대신 목표로 한 타이밍을 기다리는 전략을 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023년 말에 즈음하여 오랜 시간 기다려온 타이밍이 도래한 만큼 2024년의 시작과 함께 오픈메타시티가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과 성과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토큰의 거래소 상장은 오픈메타시티의 가능성과 가치를 충분히 평가받아 글로벌 상위권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에 상장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외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토큰 상장이 최종 목표가 아닌 오픈메타시티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하나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서 가치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23년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2024년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픈메타시티 일동 드림.


추가로 전해드릴 기쁜 소식은 오픈메타시티 팀의 KYC 인증입니다.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유지하면서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프로젝트 팀의 개인 신원 확인을 하는 서틱(CertiK) KYC 신원 인증 서비스에서 오픈메타시티는 최고 등급인 KYC '골드' 배지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신뢰도와 투명성을 통해 프로젝트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5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