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칼럼

무료채굴코인 추천 | 아테네(ATHNE)코인

컨텐츠 정보

본문

아테네코인

 

간편한 무료 채굴 - 아테네 코인 (ATHNE NETWORK)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무료 채굴코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열심히 했던 무료 채굴 코인은 아이스 네트워크와 월드코인 이였던 것 같습니다. 아이스네트워크는 약 십몇만원 정도의 이득을 보았고, 월드코인은 현재까지 약 18만원 정도의 월드코인을 분배했습니다. 월드코인은 한번에 분배하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분배할 예정이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테네 코인을 하는 이유?

 

아이스 네트워크, 오버월렛 등 출첵 형식의 무료 채굴 코인을 보았을때, 코인 채굴 앱의 인터페이스가 뛰어난 앱들이 좋은 성과를 보여 왔습니다. 앱 개발 인원이 어느정도 받쳐 주기 때문에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반응속도 등을 확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테네 코인의 경우는 앱이 깔끔하고 바이낸스가 묻은 코인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아테네 코인 무료 채굴 하는 방법

 

현재 아네테 코인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채굴이 가능합니다.

 

 

Screenshot_20240414_155624.jpg

 

1. 앱을 다운로드 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로 로그인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creenshot_20240414_155742.jpg

아테네 큐알.jpeg

 

2. 추천코드에     5b2ee22d5eb7

    을 입력해줍니다. 또는 입력창 아래 있는 큐알코드를 클릭하시고 위의 큐알코드를 찍으면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Screenshot_20240414_160614.jpg

 

3. 좌하단 [홈] 메뉴에서 5 받기를 클릭해 줍니다. (하루 한번 리셋, 계속해서 받을 경우 보상량 증가)

 

Screenshot_20240414_160625.jpg

 

4. 하단 메뉴 가운데 [채굴] 탭에서 채굴시작을 클릭 (12시간 마다 받을 수 있음) 계속해서 받을 경우 보상량 증가

 

위와 같이 간단한 절차만으로도 코인을 채굴하고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부스트를 통해서 브론즈, 실버, 골드 세가지가 있는데 

바이낸스 테더(BNB) 를 통해서 결제 가능하며 저는 실버까지만 결제를 해서 채굴중에 있습니다.

아이스네트워크, 오버월렛, 월드코인 이후 가장 유망해 보이는 무료채굴이니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