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자유게시판

메타버스 관련 NFT 작품 거래 사이트 - Super rare를 소개합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메타버스 미술품 거래 사이트인 super rare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Super rare


사이트 주소 : https://superrare.com/
'슈퍼레어'라는 사이트는 아마 처음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오늘은 NFT를 통해서 미술작품 거래 가능한 사이트인 Super rare를 소개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2018년 4월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미술 작품의 특징은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미술 작품만 등록이 가능하고, 미술계에서 유명한 아티스트들을 심사 및 선발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미술 작품의 퀄리티를 보장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NFT 미술품 거래소인 Super rare의 사이트에서 메타버스 미술 작품이 팔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해당 사이트의 특징으로는 작품 판매를 올릴 때 약 15%의 수수료를 내야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2차 판매가 될 때 10%의 로열티를 받을 수 있어서 자신의 작품이 계속해서 잘 팔 수 있는 아티스트라면 이곳에서 판매를 노려볼만 합니다.

이 사진은 NFT 미술품 거래소인 Super rare의 사이트에서 메타버스 미술 작품이 팔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들은 평균적으로 8,000달러의 매출을 첫해에 올렸고 최근에는 2,500만 달러를 수익으로 만들고 있다고 사이트 측에서는 얘기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미술품의 거래는 가상화폐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또한 2021년에는 약 100억원 규모의 펀딩을 진행했습니다. 이 때 삼성의 글로벌 투자회사인 삼성 넥스트가 슈퍼레어에 펀딩을 진행하면서 투자했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현재 활성화된 미술품 거래소인만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2-24 00:58:04 nft 소식/정보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