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자유게시판

세계 최대 NFT 작품 거래 사이트 - Opensea를 소개합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세계 최대 NFT 거래소인 오픈씨의 메인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세계 최대규모의 메타버스 NFT 작품 거래 플랫폼 - Opensea


이번에 소개해 드릴 NFT 거래 플랫폼은 바로 오픈씨 (Opensea) 입니다. 오픈씨는 NFT 작품 거래와 관련해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오픈씨의 특징으로는 예술품만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NFT로 다양한 자산을 거래합니다. 예를 들면 인터넷 도메인, 게임 아이템, 게임 내 부동산 등 NFT가 접목될 수 있는 다양한 것을 공유하는 곳이 바로 오픈씨입니다.

이전에 소개드렸던 NFT 거래 플랫폼 Super rare와는 다른 점으로는 이곳에서는 아티스트로 인증이나 심사가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자신의 작품을 사고 팔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Super rare 설명 보기 클릭)
2021년 초에는 약 26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게 되었는데 이 역시 많은 유저들이 활발하게 거래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였습니다. 


이 사진은 오픈씨의 홈페이지중 일부를 캡쳐한 사진입니다
 


Opensea 거래 방식


오픈씨에서는 현금이나 카드로는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를 통해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계열사인 클레이튼과 손을 잡아 클레이튼의 가상화폐인 클레이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작품을 카카오 '클립'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매의 편의성과 구매 이후 관리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곳이 바로 오픈씨입니다. 한국어 역시 일부 지원하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2-24 00:58:18 nft 소식/정보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