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자유게시판

[오버라인 네트워크] - 전세계 2000평 규모의 땅와 연계된 최초의 무선 메타버스 소개글

컨텐츠 정보

본문

 

흥미로운 메타버스가 있어서 소개차 글 남겨봅니다 ;)


오버라인 네트워크는 벌써 4년이란 시간동안 햄라디오기술을 이용한 무선 메타버스와 라우터를 개발하고있는 프로젝트입니다.


[ 햄라디오란 ]?

햄라디오 기술은 라디오 주파수로, 인터넷 연결없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라디오 기술입니다. 


[ 오랜드란? ]

오랜드라불리는 NFT는 전세계 약 2000평 (1.67에이커) 규모의 위도와 경도로 나누어진 땅을 랜덤으로 무료배포하고있으며, 

현재 Genesis는 미국 51개주 땅을 대상으로 리빌이 완료되었으며, Gen2는 전세계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실제 토지와 연계된 오랜드는 리빌 후 판매와 여러땅을 병합하여 업그레이드가 가능할 예정이며이를 통해서 인구밀집이 적은지역의 땅은 소각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받은 오랜드를 추후에 민팅하게되며, 이더리움, 솔라나 등 원하는 네트워크를 설정가능하며, NFT 또한 텔레포트가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자체 토큰은 OL를 통해서 브릿지 과정없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며, 해당 랜드에서 발생하는 트렌젝션에 대한 보상을 받는 구조입니다.

라우터를 추가로 구입하지 않아도, 오랜드의 소유권을 가지고있음으로, 라우터 이용자에대한 이용료 또한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Genesis만 리빌이 완료된상태이며 추가적인 내용은 커뮤니티를 통해서 업데이드 될 예정입니다. 


현재 Genesis2 오랜드 NFT는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인증 후 무료로 배포되고있습니다!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무료 토지받기 ] : https://claim.overline.network/?affiliateToken=qT0D1tvpEYtn


이미 Fox와 블름버그등 주요 외신에서 소개됐을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프로젝트이며, 관련소식들은 디스코드와 트위터를 통해 올라오고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커뮤니티에 함께 참여주세요!

agp4r310.pkp.png

 

jtgnovxg.1qd.png

관련자료


댓글 2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