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메타버스코리아 가위바위보 포인트 조정 안내

컨텐츠 정보

본문

03461c9f6199408d9cb1f679eae7fa72_1688088624_1415.png
 



메타버스코리아 포인트 가위바위보 조정


안녕하세요. 회원님. 메타버스코리아의 가위바위보 포인트가 10분의 1 이하로 급감하고 이겼을 때의 이익 역시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이렇게 가위바위보의 포인트 획득량을 조절하게 된 이유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1. 메타버스코리아 포인트 인플레이션 조절
  2. 메타버스코리아 1포인트를 한국 원화의 1원에 최대한 맞추기 위해서

우선 메타버스코리아는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때의 포인트를 최대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인데 그 일환으로 포인트 경매, 사이노코인과의 스왑등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런데, 가위바위보로 포인트가 너무 많이 풀리게 되면 저희가 생각하는 다양한 혜택이 오히려 기획하기가 힘들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메타버스코리아에서 포인트 경매, 코인 스왑 등을 목표로 커뮤니티를 운영할 계획인데 메타버스코리아의 1포인트를 원화 1원에 최대한 맞춰보려고 생각하고 있어서 부득이하게 가위바위보 포인트량 수급을 조절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포인트 수급량을 통해서 모니터링한 뒤 지나치게 적다고 판단이 되면 다시 조절할 계획이 있습니다. 회원님들도 좋은 피드백이 있으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여 웹 2.0과 3.0의 사이에서 회원님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커뮤니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