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타시티

오픈메타시티 교환소 오픈 및 방향성

컨텐츠 정보

본문

스크린샷 2024-04-13 오후 10.16.28.png

 

오픈메타시티 교환소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CCGG 웹사이트에 많은 오픈메타시티 회원들이 접속을 해서 소식을 확인할 텐데요. 이번주에 오픈메타시티에서 교환소를 오픈했습니다.

  • 교환소란 : 단순히 토큰을 교환하는 역할. [OMC 코인을 OMZ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음]

 

OMC와 OMZ는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오픈메타시티내에 아파트가 하나라도 있으신 분들은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서 임대료를 OMC로 받습니다. 앞으로도 오픈메타시티에서는 계속해서 OMC 를 발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발행량이 무한대 입니다. 단 OMZ는 발행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따라서 무한히 발행할 수 있는 OMC코인을 희소성이 있는 OMZ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이 교환소이며 현재는 이벤트 기간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교환을 해 놓아야 합니다.

 

OMC, OMZ 코인

 

  • 공식10 OMC는 1 OMZ 이다. 원래는 시장 가격에 따라서 교환 비율이 변해야 하지만 아직까지는 가격이 형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OMC -> OMZ 교환 방법

 

OMC 코인을 OMZ로 변환하는 방법은 오픈메타시티 측에서 잘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제가 직접 설명드리기 보다는 아래의 링크 클릭을 통해서 대신하겠습니다.

 

 

오픈메타시티 회원들께 드리고 싶은 말

 

저는 오픈메타시티가 출시하자 마자 오픈메타시티 커뮤니티를 만들어서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회원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엠씨의 코인과 거래소 상장은 오래 지연되어온 상황입니다. 그러나 오픈메타시티가 이번 4월에 교환소를 출시했고, 6월 거래소 상장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다시 오픈메타시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오픈메타시티의 톡방과 이곳 홈페이지 이외에 텔레그램에 오픈메타시티 관련 공지를 올리기 위해서 공지방을 개설해 놓겠습니다. 공지만 빠르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텔레그램방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메타시티 공지텔방

 

 

 

오픈메타시티 거의 다 왔다고 생각하고 조금만 힘을 냅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