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자유게시판

스테픈 gmt 채굴 업그레이드 관련 래딧 내용

컨텐츠 정보

본문

STEPN, GMT 수익 계획 시작

 

setp_gmt_earning_plans.png

 

STEPN의 최우선 과제는 커뮤니티이며, 개발을 사용자의 관심에 맞추기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트위터 공간에서는 STEPN의 장기 계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프로젝트에 기여한 이익을 얻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충실한 사용자는 프로젝트에 오랫동안 머물기 때문에 보상해야합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 플레이와 사용자와의 연결을 깊게 하는 다른 기능을 계속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는 GMT 수익의 개방입니다.


GMT 수익을 사용하면 커뮤니티에 더 나은 환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ST를 획득하는 측과 GMT를 획득하는 측 사이에 동적 균형이 있으며, 어느 쪽이라도 성공하면 다른 쪽에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선순환이 태어납니다.


  • GMT에 반영되는 슈퍼 앱으로 STEPN의 모든 외부 가능성
  • 더 많은 유틸리티를 GMT로 유도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
  • 다른 인게임 자산에 대한 추가 수요

 

GMT 획득 규칙

 

시작하려면 레벨 30 운동화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STEPN 앱에서 GST에서 GMT 획득 모드로 전환합니다. 이것은 모든 영역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GMT의 수익은 모든 영역에서 누적적으로 계산되므로 모든 영역에 고유한 이점이 없습니다. 이전에는 많은 STEPN 사용자가 GST와 GMT 획득 모드를 전환할 때 쿨다운 기간이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있었지만 현재 쿨다운이 구현되지 않는다고 선언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획득하는 GMT의 양은 매일 감소하지 않습니다. 대신 GMT 배출량은 GMT 수익 시작일로부터 2년 후에 반감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해시 속도의 동작 개념과 마찬가지로 GMT 획득률은 그 시점에서 GMT를 획득한 사용자 수에 따라 분당 동적으로 변경됩니다.

 

GMT 벌이 운동화


4 개의 풀이 있습니다. 클래식 풀 (기존의 모든 운동화 용으로 설계 됨), 레인보우 풀, 레인보우 플러스 풀, 샤든 플로이드 풀 (레인보우 운동화의 새로운 시리즈 출시).


1. 제너레이션스

 

a) 제너레이션 0: 클래식(스니커가 레벨 30에 도달하면 운동화를 GMT 마이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GMT 획득 메커니즘 참조).


b) 제너레이션 1: 레인보우


c) 2세대: 레인보우 플러스


d) 제너레이션 3: 레인보우 인피니트


GMT 획득 시작일(2022년 9월 27일)에는 강화를 통해 무지개 운동화 업그레이드 메커니즘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은 향후 도입될 예정입니다.


2. 모든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는 트레이너입니다 (시속 1 ~ 20 km)


3. 효율성, 행운, 편안함, 탄력성이 없습니다. 모든 레인보우 시리즈 스니커즈의 HP는 100%가 되어 HP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는 HP가 사라지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HP 감소율은 에너지 소비량에 비례합니다. 모든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의 HP 감소율은 동일합니다.


4. 각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에는 레인보우 젬을 위한 4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젬을 잡고 싶다면 젬을 태울 수 있습니다.


5. 레인보우 운동화는 게임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대신 더 간단하게하기 위해 민트 기능, 레벨 업 및 수리가 없습니다.


레인보우 젬즈


동일한 카테고리의 세 개의 젬을 업그레이드하면 사용자는 동일한 수준의 무지개 젬을 주조 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젬을 직접 레인보우 시리즈의 운동화에 장착하여 GMT 벌기 효과를 업

사용자는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에서 레인보우 젬을 태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젬은 추가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레인보우 젬은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각 레벨의 레인보우 젬의 출시 시기는 나중에 발표됩니다. 해당 발표 전에 젬을 업그레이드해도 해당 수준의 레인보우 젬은 획득되지 않습니다.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를 얻는 방법


5-in-1 운동화 향상에는 레인보우 시리즈 운동화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5개의 공통 운동화를 하나로 강화하면 희귀 운동화가 두 배로 향상될 수 있었습니다.

언코먼 운동화 5개를 1개로 강화하면 에픽 운동화 강화가 2배가 될 기회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레인보우 플러스 운동화를 얻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Rainbow Infinite Sneaker의 입수 방법은 미정입니다 (Rainbow Infinite Sneaker의 릴리스시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Rainbow, Rainbow Plus, Rainbow Infinite 운동화는 5-in-1 운동화 강화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Mint>=2 한도가 삭제되었습니다.

 

GMT 수익 풀


클래식 풀: 모든 클래식 스니커즈는 당일 GMT 수익의 20%를 대상으로 합니다. Sneaker's Comfort가 높을수록 GMT 획득 효율이 높아집니다.

레인보우 풀: 레인보우 운동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당일 GMT 수익의 30%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레인보우 플러스 풀: 레인보우 플러스 운동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당일 GMT 수익의 50%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원문출저: 

https://stepnofficial.medium.com/stepn-launches-gmt-earning-plans-a4f0708b767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