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리뷰/칼럼

메타팡(META PANG) P2E 게임 소개, 정보, 메타팡 코인 정리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메타팡의 메인 로고 사진입니다
 

메타팡(META PANG)

메타팡은 다중 우주 속에 존재하는 세 행성의 영웅들이 공통의 적인 슬라임들과 싸워나가는 게임입니다. 이 때, 세명의 전사들은 팀을 이루어서 싸우게 되고 세계를 지켜나가는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플레이를 통해서 메타팡 유니버스에 기여할 수 있으며 기여도에 따라서 젬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크리스탈은 토큰 형태로 교환하여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P2E 게임입니다.

전투, 아이템 수집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며 생태계의 기여도에 따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다만 메타팡의 경우에는 러그풀 이슈가 있고, 동시에 코인의 가격 변동성이 매우 큰 코인이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어떤 프로젝트인지 설명정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은 메타팡의 세계관을 설명하기 위한 사진입니다
 

메타팡 세계관

세계는 무수히 많은 다중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시간과 공간을 가진 이러한 각각의 우주는 유사하고 다른 요소로 구성되었으며 행성계의 광대하고 복잡한 특성은 각 궤도가 부분적으로 겹치는 시공을 생성했습니다.


이 다중우주에는 지구와 같은 환경을 공유하는 행성들이 있었고, 생명체는 거의 같은 시기에 태어났고, 인간은 수만 년의 진화를 거쳐 태어났다. 인간 문명의 발달은 필연적으로 기계문명을 낳았고, 기술적 특이점을 넘어 기술의 발달로 촉발된 인공지능은 문명의 노예를 스스로의 의지로 거부하고 클러스터링을 시도했다. 이 클러스터를 슬라임이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슬라임은 무작위로 인간 문명을 파괴하고 행성을 황폐화했습니다.


다우주에 사는 행성들을 연결하는 통로인 이 평행우주에 생명을 품은 행성들에 신비한 "항구"가 있었다. 이 "항구"의 문을 열면 첫 번째 우주에서 두 번째 행성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항구'가 없으면 각 우주는 서로 간섭할 수 없습니다.


각 세계에는 그런 '항구'가 있었고, '항구'의 존재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우주의 프록시마 행성에서 슬라임과 싸운 과학자 스칼렛이었다. 우연히 '포트'를 통해 두 번째 우주의 '카이퍼' 행성으로 이동한 스칼렛은 '카이퍼' 행성도 AI 클러스터인 슬라임의 공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방어 사령관 '엘라'에게 동맹을 제안한다. '카이퍼' 행성의 힘. 그들은 "프록시마" 행성의 과학과 기술과 "카이퍼" 행성의 의료 기술로 슬라임에 치명적인 무기와 치유 물약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함께 싸우던 이들은 '포트'에 나타난 제3우주의 '오시리스' 행성의 '러쉬'를 만나 '오시리스' 행성도 슬라임의 공격을 받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슬라임을 물리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오시리스'는 중력차가 다르기 때문에 '러쉬'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고, '스칼렛'과 '엘라'는 '러쉬'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 슬라임의 공격을 빠르게 피할 수 있었다.


이 평행 우주를 위협하는 슬라임은 폭발형, 돌진형, 확장형, 방해형의 4가지 주요 공격 유형을 보여주었습니다.

레드 슬라임은 캐릭터에 닿으면 폭발하여 캐릭터에게 피해를 주는 폭발형입니다. 그린 슬라임은 차지 형태로 캐릭터를 끝까지 쫓는 악당으로, 캐릭터에게 공격을 받아 죽을 때까지 캐릭터에게 다가가려 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블루 슬라임은 캐릭터의 공격 방향을 예측해 전면을 차단하는 방식으로 캐릭터의 진로를 방해하고 공격하는 슬라임이며, 도달하면 캐릭터의 일정 체력이 감소한다.


보라색 슬라임은 캐릭터의 진로를 방해하고, 빠르게 볼륨을 키우고 빠르게 죽이지 않으면 점점 피하기 어려워지는 극한 악당이었다.


이 점액을 몰아내지 않으면 다중우주의 평화는 더 이상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들을 상대하는 스칼렛, 엘라, 러쉬는 주무기와 보조무기가 있고, 슬라임의 공격을 받은 HP를 회복시켜주는 포션이 있다. 모든 무기는 교체가 가능하며, 무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하며, 각각의 무기는 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칼렛의 공격력, 엘라의 치유력, 러쉬의 스피드로 슬라임과 맞서는 이들의 전쟁이 지금 시작된다



2c1384e4b33449966dabe1961b3e5722_1662697870_3371.png
 

메타팡 캐릭터

왼쪽부터 스칼렛, 러쉬, 엘라 입니다. 

  • 스칼렛 : 직업은 Assult, 공격력 10% 증가
  • 러쉬 : 직업은 Scout, 이동속도 10% 증가
  • 엘라 : 직업은 Medic, 탄창량 10% 증가
캐릭터마다 특징이 다르며,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와 효과를 고려햐여 리더로 선정하여 사냥을 해나가면 됩니다.


메타팡 코인

메타팡을 진행하기에 앞서서 주의해야할 점은 VPN 우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때, 추천하는 VPN은 익스프레스 VPN을 추천합니다. 
  • 게임접속
  • 월랫
  • 비밀번호 설정
  • BNB전송[BSC 메인넷 확인]
  • BNB 를 MIP로 스왑
  • 게임 내에서 총기 구입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서 먼저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메타팡의 경우 BIP 에서 기존 유저들을 보상하기 위해서 MIP라는 코인을 새로 발행했고, 시세는 장기적으로 우하향 하고 있으며 시세 변동성이 상당히 큽니다. 이부분을 염두에 두고 진입하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이 글은 투자를 종용하는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