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에어드랍/레퍼럴
현금드랍 분류

바이빗 거래소, BYBIT, 공식 파트너 거래 수수료 20% 최대치 평생 할인 + 최대 30,000USDT 증정금

컨텐츠 정보

본문

Bybit-handleiding-geld-storten.jpg

바이빗 거래소는 2018년도에 싱가폴에 설립된 거래소로 현물, 선물 거래 및 옵션 거래, 카피 트레이딩, NFT, 스테이킹 등 다양한 암호화폐 통합 지원 플랫폼입니다.

BYBIT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계속 발전하여, 7년간 서비스 기간 중 단 한 번의 사건 사고가 발생하지 않으며 신뢰성을 입증했습니다. 바이빗은 이러한 결과로 전 세계 거래량 3위권 내를 꾸준히 유지하며 세계 3대 대형 거래소로 성장합니다.

현재 바이비트 이용자 수는 2022년 기준으로 전 세계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동성이 굉장히 높은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선물 거래에 최적화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UI/UX를 지원하고 있으며, 거래량이 한꺼번에 쏟아져도 다운이나 오버로드 거리는 현상이 없습니다. 일명 서버가 터지는 일이 없습니다.

BYBIT 거래소는 자산 보안에 있어서 콜드 월렛(오프라인 하드웨어 지갑)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자산이 오프라인 하드웨어 지갑에 저장되기 때문에 자산 보안이 매우 안전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바이빗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초대 링크: https://partner.bybit.com/b/56956

초대 코드: 56956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방법]

1. 위 링크로 가입 후 전화번호 OR 이메일 주소 선택 후 가입하기 -> 비밀번호 설정 후 등록하면 됩니다.

2. KYC 인증하기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3가지 중 한 가지로 선택하여서 신분증 업로드 후 얼굴 인증 셀카 촬영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셀카 찍기 따로 해야 돼서 번거롭기에 휴대폰 모바일앱 설치 후 로그인하셔서 KYC 인증 신분증 업로드부터 셀카까지 BYBIT 앱으로 간단하게 한 번에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CAW294204.jpg

[바이비트 수수료]

현물 기본 수수료는 지정가 0.1%, 시장가 0.1%로 똑같습니다.

선물 거래 기본 수수료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6%이지만

(위 20% 할인 초대 링크로 가입 시에는 지정가 0.02%, 시장가 0.044%까지 최대 할인받습니다.)

그 밖에 거래량이 많이 쌓이다 보면 따라 VIP 12등급별로 최대 지정가 0%, 시장가 0.025% 등급까지 할인 혜택을 받으 실수 있습니다. 수수료 페이지에서 등급별 할인 혜택 참조하시면 됩니다.

 

[바이빗 신규 가입자 전용 최대 30,000USDT 증정금 리워드 이벤트]

신규 가입 기간 내에 입금 및 거래량을 채우시면 최대 30,000USDT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기존 유저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오니 BYBIT 이벤트 페이지들을 잘 확인하셔서 증정금 보상 이벤트들도 놓치지 말고 등록 참여해 보도록 하세요.

ddasb0ner.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