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에어드랍/레퍼럴
현금드랍 분류

비트겟 거래소, BITGET, VIP 수수료 50% 최대치 평생 할인 + 최대 5000USDT 증정금 이벤트

컨텐츠 정보

본문

bnante3y.jpg

비트갯 거래소는 2018년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현재 일본, 중국, 인도,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도 규제 당국의 정식 라이선스 허가를 취득하여 운영 중입니다.

현재는 글로벌 사업 확장과 더불어 싱가포르를 벗어나 본사를 인도양에 위치한 세이셸로 옮겼습니다.

현물거래, 선물거래, 카피 트레이딩, 런치패드 등등 암호화폐 통합 플랫폼 거래소입니다.

미국(MSB), 캐나다(MSB), 호주(ASIC) 등 주요 국가들의 암호화폐 라이선스도 취득하여 안전성이 확보된 거래소입니다.

BITGET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 거래량은 10위권 내의 거래소이며, 거래창의 PC와 모바일의 인터페이스도 굉장히 깔끔하고 기능들 또한 거래하기 편리하여서 전문 트레이더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게 설계한 시스템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비트갯 거래소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포함 545개 이상의 거래 페어를 지원하며, 거래소 주간 방문자는 200만 명 이상입니다.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서 800만 명 이상이 비트겟을 사용합니다.

5만 명 이상의 전문 트레이더들이 선호하고 카페트레이더를 진행하며 110만 명 이상이 트레이더들을 카피트레이딩 하고 있습니다.

 

[비트갯 50% 거래 수수료 평생 할인 가입 링크]

초대링크: https://partner.bitget.com/bg/JRCY7A

초대코드:gw3i

 

[비트겟 가입 방법]

1. 가입하기: 가입 절차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 중 선택하고 비밀번호 설정하면 등록하면 계정 생성됩니다.

2. 비트겟 KYC 인증하기: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택하여 보안 설정 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신분증 업로드 이외에 얼굴인식이 필요함으로 휴대폰 모바일앱 설치 후 모바일에서 로그인 후 KYC 인증 진행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vabbbenarb5.jpg

[BITGET 수수료]

기본적으로 현물 거래 수수료는 동일합니다.

지정가(Maker) 0.1%, 시장가(Taker) 0.1%

선물 거래 수수료는 50% 할인 코드로 가입했을 시

지정가(Maker) 0.02%, 시장가(Taker) 0.04% 적용받습니다.

타 거래소들과 비교해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BITGET 리워드 센터에서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로 입금액 및 거래량에 따라 최대 5000USDT 이상의 증정금이 제공됩니다. 미션들로 수행하셔서 증정금 보상도 놓치지 않고 받아 가세요.

신규 포함 기존 회원들을 위해서도 기간 이벤트 or 데이 이벤트가 항시 매달 진행 중이니 비트겟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들을 확인 참고하여 등록 참여하셔서 기타 보상 이벤트들도 항상 챙겨가도록 하세요.

zrwer2341.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