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에어드랍/레퍼럴
현금드랍 분류

주맥스 거래소, ZOOMEX, 수수료 30% 평생 최대 할인 + 최대 170USDT 증정금 이벤트

컨텐츠 정보

본문

afImage-from-iOS-2.jpg

주맥스 거래소는 2021년 부터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미국,캐나다,일본등 전 세계에서 운영하는 거래소입니다.

미국,캐나다,일본등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주간 이용자들을 보유중이며, 최근 메이저로 부상하고 있는 거래소의 하나로 170여 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페어를 지원하며,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20~ 30위권의 거래량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선물,카피트레이딩,DEX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지원하며, 깔끔하고 고퀄리티의 UI/UX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주멕스 거래소의 오더북은 바이비트와 연동되서 똑같이 움직여 제공되므로 호가창이 비는 일이 없이 강력한 보안 시스템과 높은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주멕스 거래 수수료 최대치 30% 평생 할인>

초대링크: https://www.zoomex.com/register?affiliate_id=31528&group_id=0&group_type=1

초대코드: ZX31528

 

주멕스 거래소의 가입 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 가입방법 선택 후, 비밀번호를 설정후 인증 받으시면 간단하게 완료됩니다.

가입 후 인증 페이지에서 OTP인증과 KYC인증도 함께 받으시면 됩니다.

FbZGImKaUAEKVgB.jpg

<Zoomex 거래소 수수료>

지정가(Maker)= 0.014%

시장가(Taker)= 0.042%

타거래소들과 비교하여도 상당히 굉장히 저렴한 수수료를 자랑합니다.

 

[리워드 보상 페이지]에서 신규 가입자들 전용, 거래량에 따른 미션 쿠폰과 입금 증정 쿠폰 미션도 진행중이입니다. 최대 170USDT 쿠폰 보상입니다.

그 밖에 기존 가입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매달 마다 여러가지 유저들을 위한 여러가지 데이이벤트, 기간별 이벤트등등을 항시 진행중이니 [고객센터-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고 확인하셔서 여러가지 이벤트들 참여하셔서 증정금 보상 혜택들도 놓치지 않고 꼭 받아가세요.

hvabe243t0.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