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코리아

메타버스 부동산 | 트윈코리아 분양 하기 전 알아야할 내용!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새로운 공간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의 로고 사진입니다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 : 트윈코리아)


트윈코리아 셀 분양 시작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인 트윈코리아에서 얼마 전, 그동안 청약 신청만 하다가 이제 본격적으로 셀을 분양하기 시작했습니다. 트윈코리아는 새로운 공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서울지역의 셀(Cell)을 본격적으로 분양하게 됐습니다. 분양을 하기에 앞서 여러가지 공지가 올라왔는데 중요한 내용 위주로 꼭 알아야하는 내용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트윈코리아 사전 청약 회원 


먼저 트윈코리아 사전청약을 신청했던 회원들에게 우선적으로 분양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집니다.

  • 분양지역 : 서울지역의 94개 상권
  • 분양일시 : 2022.02.14. ~ 2022.02.17. (10시까지)
  • 분양대상 : 서울에 사전청약을 완료한 상권이 있는 회원
분양에 관한 조건은 위와 같습니다. 또한 구매 절차의 경우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데 아래에 회원 중 한분이 트윈코리아 분양 후기를 남겨주셔서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양 전 알아야하는 내용



트윈코리아는 어떤 서비스인가



트윈코리아는 새로운 실물기여형 '공간 메타버스 플랫폼' 입니다. 기존의 실물과 연동되는 점이 없던 다른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과는 달리 실물과 연관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트윈코리아의 홈페이지 하단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셀은 무엇인가?



 트윈코리아 메타버스 플랫폼 공간의 최소 단위로서, 가로, 세로 길이 100m 해당하는 3,000 ( 10,000 m²) 공간입니다.


트윈코리아의 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위와 같습니다. 트윈코리아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를 100만개의 셀로 나누었고 그 중 서울지역의 셀은 46,000개라고 합니다. 셀을 구매하게 되면 셀 오너가 되고 셀 오너가 되면 다양한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셀 분양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것



셀을 분양 받는다는 것은 트윈코리아 서비스 내의 해당 공간에 대한 독점배타적인 사용권을 구매 부여받는 의미합니다.




셀 분양 절차와 순서



셀의 분양은 순차적으로 “3 사전청약 회원에 우선 분양이후, 3 대기신청 회원에 분양이후, 모든 회원에 분양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픈시 분양 받을 수 있는 셀의 갯수


사전청약(1) 대기신청(2)하신 회원 분들의 경우, 기존에 부여 받은 티켓을 사용하여 청약 혹은 대기신청하신 지역의 만큼 셀을 분양 받으실 있습니다(, 대기신청의 경우 대기신청 지역 미분양된 셀이 있을 경우에 분양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 회원 분들에게 분양이 오픈되는 일정(3) 사전청약 대기신청하신 모든 회원님들 또한 추가로 분양을 받으실 있습니다.




셀의 분양 가격 및 결제



가장 중요한 내용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트윈코리아의 전국 분양가는 크게 해당 (정확히는 셀의 중심 좌표) 위치한 공간의 행정구역단위가 경우(: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우로 나뉘게 됩니다. 서울시 지역 셀은 모든 행정구역 단위가 속하는 경우입니다.

  • 동단위 셀 가격 : 1셀당 10만원
  • 읍/면/리 단위 셀 가격 : 1셀당 1만원


트윈코리아의 일정과 서비스내용에 대해서는 이정도로 정리해서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물과 연계된 공간 메타버스인 트윈코리아. 앞으로 트윈코리아의 생태계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지 그 행보가 기대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