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자유게시판

제페토 관련 유용한 정보 모음 (메타버스 코리아 회원님들 글 정리)

컨텐츠 정보

본문

제페토 팁 정리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코리아입니다. 확실히 제페토 관련 정보를 얻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제페토 관련 유용한 글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제페토는 유튜브, 라이브방송, 맵만들기, 커스텀하기, 아이템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잘 활용한다면 수익창출로도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용한 글들 모음은 이곳에서 한번에 찾아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페토 크리에이터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

제페토로 의상, 악세서리 등을 만드는데에 전문가이신 온곡님의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 팁 정보입니다. 제페토 아이템 기초, UV와 쉐이더, 버텍스페인트, 리깅과 웨이트페인트, 여러가지 실전 팁들이 나와 있습니다. 유료 강의만큼 알찬 아이템 만들기 정보가 있습니다. 초심자들은 꼭 추천드려요! 1화 부터 5화까지 시리즈로 유용한 내용이 계속 된다는 사실! 아이템을 올리고 판매했을 때의 실전 팁 등 역시 얻을 수 있습니다.

제페토 맵만들기(빌드잇)

다음으로 캉캉님이 작성해 주신 빌드잇 강의입니다. 제페토로 무언가를 만든다고 하면 정말 크게 아이템과 맵을 만드는 것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제페토 맵을 잘만들면 기업 등에서 컨택이 올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있었나요? 캉캉님이 초보자를 위해서 맵만들기 팁을 정리해 주셨는데 정독하신다면 분명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역시 시리즈물로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제페토 빌드잇의 기초를 알아가기에 정말 좋은 내용만 있습니다.

제페토 유튜버, 블로거

제페토를 통해서 유튜브와 블로그 활동 역시 할 수 있습니다. 보는 것 자체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제페토 커스텀과 관련해서 관련 다양한 팁도 얻을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업로드 함으로써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메타버스를 이해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메타버스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자료


댓글 2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