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에어드랍/레퍼럴
복합 분류

비트겟(Bitget) 거래소 가입 및 새로운 증정금 이벤트

컨텐츠 정보

본문

 

비트겟 가입 방법

비트겟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2021년도 하반기 가장 높은 성장을 보여준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또한 2020년에 투자 기관으로부터 10억달러(1조 4천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트레이딩 대회와 같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각종 가상화폐 지급 이벤트를 통한 사용자 유치에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비트겟은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8,000만 명 이상의 트레이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에서는 가상화폐를 직접 매수 및 매도할 수 있는 현물거래 와 가상화폐를 기준가격으로 하는 레버리지 선물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투자 초보자라면 비트겟을 올인원 거래 솔루션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있는 카피트레이딩을 이용하기 위해선 비트겟(Bitget)에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비트겟 거래소의 사용자 계정 가상화폐 지갑을 개통하기 위해서 완료해야 하는 KYC 신원인증을 쉽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 웹페이지(PC) 를 통한 가입 방법
  •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 APP 을 통한 가입 방법

 

img.jpg 비트겟 다양한 이벤트 및 수수료 혜택

 

 

 

간편하게 금방 비트겟 가입할수있는 방법: 웹사이트,모바일로 가입하기

1. 비트겟(Bitget) 거래소 홈페이지 접속하기

하단의 링크 클릭시 수수료 50% 할인링크로 접속하여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증정금 이벤트가 시행중이고 50%할인링크와 이벤트에 참여해서 많은 증정금 받아가세요.

 

현재 신규가입자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까 한번 보시고 참여해보세요.

 

비트겟 가입링크 < 클릭

 

 

img.png 신규가입자 이벤트

 

 

규칙

 

프로모션 1: 가입 선물: 100 USDT
KYC 인증을 완료한 신규 사용자는 거래 보너스로 100 USDT를 받게 됩니다! 100% 상품 보장!
 
프로모션 2: 입금 보상: 순입금에 대해 10% 리베이트
신규 사용자가 순입금을 하고 가입 후 5일 이내에 선물 계좌로 이체하면 10% 리베이트를 받습니다(거래 보너스로 최대 100 USDT) ).
 
프로모션 3: 거래 보상: 50BGB + 독점 상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물 거래량이 10,000USDT에 도달한 신규 사용자에게 50BGB를 드립니다!
*프로모션 3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용자에게는 독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총 5명의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규칙:
1. 보상 청구 방법: (1) 마스터 계정으로 이벤트에 등록합니다. (2) KYC를 완료합니다. (3) 등록 후 5일 이내에 작업을 완료합니다.
2.100명의 사용자에게만 해당됩니다. 선착순!
3. 토큰 보상은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한 후 7일 이내에 배포됩니다. 실제 보상은 자격을 갖춘 우승자에게 무작위로 배포됩니다(영업일에만).
4. 본 이벤트는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아프리카, 파키스탄, 터키, 러시아 등의 지역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Bitget은 가장매매, 계정 대량 등록 또는 자기 거래 또는 시장 조작의 속성을 나타내는 거래를 수행하는 사용자를 실격시킬 권리를 보유합니다.
6.동일 IP 주소를 사용하는 계정은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Bitget은 사전 통지 없이 이벤트를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용 약관에 대한 최종 해석권을 갖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img.png

 

 

⏰ 프로모션 시간 : 10.09 - 11.08

 
1️⃣ 가입 선물: 20 USDT
KYC 인증을 완료한 신규 사용자는 거래 보너스로 20 USDT를 받게 됩니다! 하루 이용자 수는 500명에 불과하다.
 
2️⃣ 입금 보상 : 순입금액의 20% 리베이트
신규 사용자가 순입금을 하고 가입 후 5일 이내에 선물 계좌로 이체하면 20% 리베이트 (거래 보너스로 최대 200 USDT)를 받게 됩니다 .
 
3️⃣ 거래 보상: 30 USDT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물 거래량이 10,000USDT에 도달한 신규 사용자는 거래 보너스로 30USDT를 받게 됩니다!
 
참고 사항 :
  1. 보상을 청구하는 방법: (1) 기본 계정으로 프로모션에 등록합니다. (2) KYC 인증을 완료합니다.
  2. 순 입금액 = 총 입금액 – 총 인출 금액(모든 코인의 체인 내 입금액). 등록 후 생성된 입금 데이터만 반영되므로 최대한 빨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3. 일일 상금 풀은 20,000 USDT입니다. 선착순입니다!
  4. 토큰 보상은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한 후 7일 이내에 배포됩니다. 거래 보너스는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5. 이 프로모션은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아프리카, 파키스탄, 터키, 러시아와 같은 지역의 사용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6. Bitget은 가장매매, 계좌 대량 등록, 자기 거래 또는 시장 조작의 속성을 나타내는 거래를 수행하는 사용자를 실격시킬 권리를 보유합니다.
  7. 동일한 IP 주소를 사용하는 계정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8. Bitget은 사전 통지 없이 프로모션을 수정, 변경 또는 취소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용 약관에 대한 최종 해석권을 갖습니다. 질문이 있으면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부인 성명
암호화폐는 높은 성장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시장 위험과 변동성이 높습니다. 사용자는 스스로 조사를 수행하고 자신의 재량에 따라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신규가입자 이벤트 등 다양한 증정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신규가입자 이벤트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빠르게 참여 하여야 할것 같아요. 이벤트가 끝나면 다른 증정금 이벤트만 참여가능 하니 참고해주세요.

 

2. 회원 가입 창에 정보 입력 후 비트겟 가입

이메일 아이디로 가입하는 경우

회원 가입 정보 입력 창이 열리면,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 때 가입하는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므로 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메일을 직접 입력하는 방법 외에도 구글 계정 아이디 혹은 Apple id와 연동하여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Bitget) 가입 시 받는 수수료 할인은 가입 과정에서 적용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할인을 받을 수 없으므로, 반드시 이 과정에서 할인 코드를 적용해야 합니다.

 

니다.

 

img.png 비트겟 가입방법

 

 

위의 사진과 같이 추천인 코드 afvz를 확인하시고 가입해주셔야 수수료할인50%가 가능합니다.

입력되있지 않아도 직접afvz 입력후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스마트폰 가입 방법

이메일로도 가입할수있고 스마트폰번호로도 가입이 가느합니다. 가입하실때에는 - 자 빼고 숫자만 입력하시면됩니다.

3. 비트겟 KYC 신원인증 및 보안설정 하는 방법

KYC(신원인증) 및 보안설정이 필요한 이유

비트겟 거래소는 KYC 신원인증 큰 금액의 입출금 및 현물시장과 레버리지 선물시장 거래소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신원인증 1단계를 완료하지 않은 사용자는 비트겟 계정 지갑을 개통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비트겟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필수적으로 KYC(신원인증)를 완료해야 합니다.

 

img.jpg

 

 

로그인을 하면 비트겟 거래소는 KYC 신원인증을 요구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원인증을 필수적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만약 KYC 신원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사용자의 비트겟 거래소 가상화폐 지갑을 개통할 수 없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자는 계정해킹에 방어하기 위하여 보안설정을 필수적으로 설정해 놓을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의외로 보안설정 없이 사용하는 계정이 해킹당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구글 인증기나 SMS 문자 인증의 보안설정은 해킹에 가장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안설정 없이도 비트겟 거래소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설정의 종류는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구글 인증기와 SMS 문자인증 정도 설정해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YC 신원 인증 하는 방법

img.jpg

 

비트겟 KYC 신원 인증은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ID Verification’을 클릭합니다.

1 신분증 상의 이름을 기입합니다. 이름은 한글로 작성합니다. 영문으로 작성하는 경우 KYC신원인증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2 KYC신원인증을 위한 자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이 가능하며 운전면허증은 Other identity document를 선택합니다.
3 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4 주민등록증의 경우 앞면과 뒷면의 사진 그리고 주민등록증과 KYC신원인증을 신청하는 당일의 날짜와 “Bitget”이 적힌 종이를 들고 촬영한 셀카 사진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KYC 인증방법

비트겟 가입링크 < 클릭

1. 먼저 위 링크로 접속

2. 이메일/ 휴대폰 인증수단 선택

3.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입력

4. 비밀번호 설정 (대소문자와 특수문자 각각 1개 이상)

5. 초대코드에 [afvz]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6. 위에링크 접속 및 초대코드 확인 필수

7.위에링크 접속과 초대코드가 확인되야 수수료혜텍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 6자리의 인증 코드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후 KYC 인증을 위해 앱을 설치해 주세요. PC로 진행하더라도 모바일로 옮겨와야 하니 앱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앱 좌측 상단의 사용자 모양 > ID verification 클릭

img.jpg

KYC 인증

우리는 개인이기 때문에 Individual Verification 을 해줄겁니다.

준비물 : 신분증과 셀카 찍을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신원 인증시 출금한도가 일 200BTC 로 늘어나고 비트겟의 모든 기능을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의 Verify now 클릭

img.jpg

신분증 3종류중 택1

 

여권 , 운전면허증 , 신분증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img.jpg

본인 정보 입력

반드시 국내 거래소에 등록된 명의와 동일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원활한 입출금이 가능해요 !

이후 신분증 촬영과 셀카 인증을 하시면 KYC가 완료됩니다 

비트겟 가입링크 < 클릭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