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에어드랍/레퍼럴
복합 분류

빙엑스(BingX) 거래소 간편 가입방법 및 다양한 이벤트

컨텐츠 정보

본문

img.png bingx

 

BingX 거래소 가입 방법과 KYC 방법, 그리고 증정금 혜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빙엑스(BingX) 거래소는 글로벌 Top5 안에 들억나느 거래소입니다. 최대 페이벡 적용시 시장가 0.027%, 지정가 0.011% 수수료로 평생 매매가 가능합니다. 수수료 할인링크로 가입할시에 가능한것이니 링크 참고 바랍니다.

 

현재 계속에서 떠올고 있는거래소로 타거래소 이용중이신 분들도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시드가 10000USDT 로 기준을 잡았을때 월 300만원이상 페이벡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페이벡을 45%를 돌려받기 때문인대요  할인링크로 가입하는 것과 안하는것 차이가 엄청 크겟져???

 

img.png
 

-거래 수수료 페이백 받으세요!-

 

 

페이백 사용자들은 평균적으로 매달 400 USDT 이상을 환급 받습니다.

시드가 10000 USDT , 10배율 기준으로 하루 5번 매매시 한달에 622만원 가량의 수수료가 지불됩니다.

시드가 클수록 , 레버리지를 높게 사용할수록 수수료로 나가는 돈은 더욱 커집니다.

인플루언서 코드를 활용하여 최대로 페이백을 적용시켜 드리겠습니다. (페이백이나 수수료 할인을 제공하는 어떠한 플랫폼보다도 더 높은 페이백 적용)

서비스 오픈 310일차인 2023년 10월 23일 기준으로 무려 210명의 회원에게 208,765,620 원의 환급액이 지급되었습니다 !

그만큼 수수료 지불하는 금액이 많고 못돌려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해서 45% 페이백 받고 거래 진행해 보세요.

 

 

-BingX 거래소 가입방법-

 

빙엑스 거래소는 글로벌 TOP5안에 드는 거래소로, 빗썸과 트래블룰이 체결되어있어 간편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가입링크로는 45% 페이벡 하지만 거래량 충족시 최대 페이백 적용하면 0.02% 시장가, 0.008% 지정가 수수료로 평생 매매가 가능합니다.

 

페이백 45% 가입 할인링크

https://bingx.com/invite/BEHDKAYE

 

 

img.png 페이백 링크

 

 

- 위에 추천인 코드와 45%페이백 받을수있다는 링크 확인후 가입해주세요 모바일은 간혹가다 안보이는 경우가 있으니까 안보여도 적용되는 거니까 참고바랍니다. -

그리고 현재 계정이 페이백을 받는 계정이 아니라면 탈퇴후 계정을 다시 할인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앱설치후 모바일에서나 pc에서 할인코드 BEHDKAYE가 입력안되있을경우 

입력후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가입링크는 사람들마다 페이벡 퍼센트가 다릅니다. 45% 가 기본적으로 최대이고

40% 30% 20% 다들 제각각 입니다. 45%페이백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많이 본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40% 또는 그이하 일부는 0% 페이벡을 제공하는것을 봤습니다.

 

 

 

BingX KYC 인증 방법

 

-KYC인증이 되어야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진행해 주세요-

 

img.png KYC

 

 

-좌측 상단 의 아이콘 클릭해주세요-

 

 

img.png KYC

 

 

-Verification 클릭-

-현재는 Unverified 로 되어있기 때문에 KYC인증을 해야합니다.-

 

 

img.png KYC

 

 

-신분증 종류 선택-

-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여권 등 3가지중 선택-

 

 

img.png KYC

 

 

-신원 인증 절차를 진행 합니다.-

 

-신원 인증은 신분증 촬영, 셀카인증 (본인이 맞는지 얼굴비교) 두가지 절차로 이루어 집니다.-

-위 두가지 절차가 완료되면 2분이내로 또는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KYC가 완료됩니다.-

 

 

 

증정금 혜택

 

img.png 빙엑스 거래소

 

 

 

img.png 빙엑스 거래소

 

 

 

img.png 빙엑스 거래소

 

 

다양한 신규 증정금 이벤트도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입금액과 거래량에 따른 보상이 다르니 참고하여 거래하고 증정금 받아가세요.-

 

빙엑스(BingX) 거래소 특징

-빗썸과 트래블룰 체결, 글로벌 거래량TOP5-

-별도 신청 없이 할인링크로 가입시 페이벡 적용이 장점-

-타거래소는 따로 인증을 하거나 여러가기 절차를 거쳐야 페이백 받을수있지만 빙엑스는 바로 페이백 가능-

-45% 페이백이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거래해 보세요-

 

페이백 45% 가입 할인링크

https://bingx.com/invite/BEHDKAY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